타임지 “올해의 인물”에 투표하세요
2013년 12월 5일  |  By:   |  IT, 세계  |  No Comment

타임지는 매년 12월 “올해의 인물”을 선정해 발표합니다. 결정은 편집자들의 몫이지만 독자분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것도 의미가 있겠죠. 지금 타임지 홈페이지에서 올해 뉴스에 좋건 나쁘건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인물을 골라보세요. 42인의 후보를 놓고 찬반 방식, 또는 1:1 대결 방식으로 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독자 설문 조사는 미국 시각 기준 12월 4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하고, 결과는 12월 6일에 발표합니다. 타임지 선정 “올해의 인물”은 12월 11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몇몇 후보들을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아베 신조: 공격적인 통화정책으로 경제 부활을 꾀하고, 역내 라이벌인 중국과 대립각을 세움.

제프 베조스: 워싱턴포스트를 현금 2억5천만 달러에 인수해 미디어 업계를 놀라게 한 아마존 CEO.

마일리 사이러스: “국민여동생” 한나 몬타나에서 파격 변신해, 2013 MTV 시상식에서 깜짝 공연을 펼치고 수많은 패러디물을 양산해 낸 아티스트.

압델 파타 엘-시시: 민주 선거로 선출된 모르시 대통령을 몰아낸 이집트의 국방장관.

프란시스 교황: 소탈함과 검소함, 유연함으로 연일 헤드라인을 장식한 신임 교황.

에디스 윈저: 미국의 결혼보호법을 끝장낸 대법원 판결의 장본인.

에드워드 스노든: 미국 NSA의 감시를 폭로한 인물.

차르나예프 형제: 보스턴 마라톤 테러 용의자.

다이애나 니아드: 64세의 나이로 다섯번 째 시도만에 보호 장비 없이 맨몸으로 플로리다에서 쿠바까지 헤엄쳐 간 인물.

셰릴 샌드버그: 여성 린인(lean-in)운동에 매진한 페이스북의 COO.

빈스 길리건: 큰 인기를 끈 마지막 시즌으로 대중문화계에서 하나의 현상으로 떠오른 TV 시리즈 “브레이킹 배드”의 제작자.

나렌드라 모디: 세계 최대의 민주국가에서 다음 권력이 될 가능성이 가장 큰 구자라트주의 총리. (Time)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