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위크: 미국대학에 유행하는 성교육주간
2013년 3월 19일  |  By:   |  과학  |  No Comment

올해 브라운대학의 섹스위크에는 어떤 금기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혼전성교 101(Fornication 101)”이라 이름 붙은 세미나에서는 입으로 콘돔을 씌우는 법과 G스팟을 자극하는 법을, “동성애자를 위한 기구” 세미나에서는 마이크로칩을 내장해 사용자의 기호를 기억하는 환경친화적 동성애 기구를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전립선 자극 완전정복”에서는 전립선의 자극을 통해 남자들이 얼마나 즐거워질 수 있는지를 설명했습니다.

섹스위크는 미국 대학들의 연례 행사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세미나가 위와 같이 직접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초콜렛과 섹스는 진해야 매력”과 같은 감질나는 제목의 세미나는 학생들이 자신들의 성생활에 대해 보다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법을 도왔고, 하버드 대학에서 열렸던 “상스러운 이야기(Dirty talk)”라는 제목의 워크샵은 상스러운 이야기를 하는 방법을 가르친 것이 아니라 어떻게 자신의 연인에게 자신의 성적 취향을 설명하고 동의를 구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을 다뤘습니다.

비록 대학 캠퍼스가 자유 연애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긴 하지만, 2012년의 연구는 여전히 다수의 학생들이 성에 대해 보수적인 관점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였습니다.

“학생들은 원나잇과 같은 가벼운 관계보다는 낭만적인 장기 연애를 선호합니다.”

“남자들 역시 카사노바로 알려지는 것을 두려워 합니다. 조사에 응한 19,000명의 학생 중 절반 가량이 다수의 파트너를 가진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LiveScience)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