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의 전문분야에 종사하는 미국 의사 2만 2천 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2013년 미국 의사 수입 보고서에 의하면 정형외과 의사, 심장전문의, 방사선과 의사가 가장 높은 수입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조사는 온라인 의료정보업체인 메드스케이프에서 시행하였습니다. 가장 수입이 낮은 전문 분야는 HIV 및 전염병학이었고, 소아과 의사가 그다음 낮은 수입을 올렸습니다. 다음은 이번 조사에서 주목할만한 요약내용입니다.
(Physician’s Weekly)
뉴스페퍼민트는 SBS의 콘텐츠 플랫폼 스브스프리미엄(스프)에 뉴욕타임스 칼럼을 한 편씩 선정해 번역하고, 글에 관한 해설을 쓰고…
* 비상 계엄령 선포와 내란에 이은 탄핵 정국으로 인해 한동안 쉬었던 스브스프리미엄에 쓴 해설 시차발행을…
우리나라 뉴스가 반헌법적인 계엄령을 선포해 내란죄 피의자가 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는 뉴스로 도배되는 사이 미국에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 투표가 오늘 진행됩니다. 첫 번째 투표는 국민의힘 의원들이 집단으로 투표에…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와 해제 이후 미국 언론도 한국에서 일어나는 정치적 사태에 큰 관심을 보이고…
트럼프 2기 행정부가 출범하면 미국과 중국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에 전 세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