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과학

50가지 성(Sex)에 관한 관능적인 사실 I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이후 50이라는 수는 성(sex)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수가 되었습니다. 라이브사이언스는 성에 대한 50가지 과학적 사실들을 모았습니다.

  1. 기초: 성행위는 남성과 여성의 유전자를 섞기 위해 하는 것입니다. 여성이 한달에 하나의 난자를 배출하는 반면 남자는 한번의 사정에 3천만~7억5천만 개의 정자를 배출합니다.
  2. 돼지: 돼지는 한 번에 8십억 개의 정자를 배출합니다.
  3. 십대: 미국의 10대는 19세까지 약 70%가 성경험을 가집니다.
  4. 피임: 여성이 임신할 수 있는 기간은 3일에서 6일 사이입니다. 정자는 최대 5일까지 살 수 있지만 2일 이상 생존하는 정자는 많지 않습니다.
  5. 실패: 날짜를 피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연인 100쌍 중 24쌍은 매년 임신합니다.
  6. 참고: 여성은 배란시 0.5도 체온이 올라갑니다. 이것은 피임을 위한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7. 수간: 2011년 한 연구는 동물과의 관계가 남성에게 음경암을 일으킬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8. 유두: 한 연구는 여성의 젖꼭지를 통한 자극과 질을 통한 자극이 뇌의 같은 부분을 활성화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9. 독성: 최음제로 통하는 스페인파리는 칸타리딘산을 가지고 있고 요도로 배출될 시 발기를 일으킵니다. 그러나 독성이 있습니다.
  10. 교육: 2012년 한 비영리단체의 연구에 의하면 모든 성교육은 10대의 성경험을 늦춥니다.
  11. 집단: 2011년의 미국의 14 – 20세 소녀 328명에 대한 연구는 이들 중 7.3%가 집단성행위의 경험을 가지고 있음을 보고했습니다.
  12. 유행: 1983~2003년까지 잡지의 광고를 분석한 결과 성적인 내용을 담은 광고는 15%에서 27%로 늘어났습니다.
  13. 전화: 결혼한 여성 중 12%는 성관계 중 전화를 합니다.
  14. 비만: 비만여성 중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여성이 자신의 몸집을 싫어하는 여성보다 더 나은 성생활을 누립니다.
  15. 처음: 킨제이 연구소는 첫 경험의 평균나이를 남자는 16.9세, 여자는 17.4세로 예측했습니다.
  16. 콘돔: 올해 2월 발표된 50개의 연구를 종합한 보고서는 많은 사람이 콘돔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못하는 것을 밝혔습니다. 17-51%는 관계 중간에 콘돔을 장착함으로써 콘돔의 장점인 성병 예방을 누리지 못했습니다. 75~82%는 장착 전에 콘돔에 구멍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17. 극악: 갯민숭달팽이의 성교는 수컷이 성기를 암컷의 살에 찔러 넣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LiveScience)

원문 보기

veritaholic

Recent Posts

“설마설마했는데 결국?”… 이 사람이 트럼프의 미래일까

트럼프 2기 행정부를 가장 잘 예측할 수 있는 지표나 역사적 사례, 본보기가 있다면 어떤 게…

14 시간 ago

[뉴페@스프] “돈 때문이 아니다” 최고 부자들이 트럼프에게 정치 후원금을 내는 이유

뉴스페퍼민트는 SBS의 콘텐츠 플랫폼 스브스프리미엄(스프)에 뉴욕타임스 칼럼을 한 편씩 선정해 번역하고, 글에 관한 해설을 쓰고…

3 일 ago

‘백신 음모론자’가 미국 보건 수장 되다… “인신공격은 답 아냐”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2기 행정부 인선을 속속 발표하고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논란이 불가피한 인물도 다수 지명된…

3 일 ago

[뉴페@스프] “레드라인 순식간에 넘었다”… 삐삐 폭탄이 다시 불러온 ‘공포의 계절’

* 뉴스페퍼민트는 SBS의 콘텐츠 플랫폼 스브스프리미엄(스프)에 뉴욕타임스 칼럼을 한 편씩 선정해 번역하고, 글에 관한 해설을…

5 일 ago

[뉴페@스프] 사람들이 끌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이름 결정론’ 따져보니

* 뉴스페퍼민트는 SBS의 콘텐츠 플랫폼 스브스프리미엄(스프)에 뉴욕타임스 칼럼을 한 편씩 선정해 번역하고, 글에 관한 해설을…

7 일 ago

‘예스맨의 절대 충성’ 원하는 트럼프…단 하나의 해답 “귀를 열어라”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사가 속속 발표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트럼프에게 절대적인 충성을 보여준 이들로, 기존 공화당원들…

1 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