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맵의 스트리트 뷰 기능은 도로를 따라 찍은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이용해 인터넷으로 현지를 여행하는 기분을 줄 수 있습니다. 수요일 구글 맵은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세 섬과 하와이, 필리핀에 있는 산호초를 수중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산호초는 말미잘과 비슷한 산호라는 수중동물의 석회석 골격이 바다속에 쌓여 만들어진 암초입니다. 5만장의 고화질 파노라마 사진은 세계 최초로 위치정보와 함께 타블렛에 기반한 수중카메라로 촬영되었습니다. 촬영된 산호의 전체 길이는 2,300km 에 이르며 바닷속 100m 깊이의 사진들도 있습니다. (Guardian)
뉴스페퍼민트는 SBS의 콘텐츠 플랫폼 스브스프리미엄(스프)에 뉴욕타임스 칼럼을 한 편씩 선정해 번역하고, 글에 관한 해설을 쓰고…
뉴스페퍼민트는 SBS의 콘텐츠 플랫폼 스브스프리미엄(스프)에 뉴욕타임스 칼럼을 한 편씩 선정해 번역하고, 글에 관한 해설을 쓰고…
* 비상 계엄령 선포와 내란에 이은 탄핵 정국으로 인해 한동안 쉬었던 스브스프리미엄에 쓴 해설 시차발행을…
우리나라 뉴스가 반헌법적인 계엄령을 선포해 내란죄 피의자가 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는 뉴스로 도배되는 사이 미국에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 투표가 오늘 진행됩니다. 첫 번째 투표는 국민의힘 의원들이 집단으로 투표에…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와 해제 이후 미국 언론도 한국에서 일어나는 정치적 사태에 큰 관심을 보이고…
View Comments
대단하네요!!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