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퍼민트가 새로워졌습니다
2014년 8월 4일  |  By:   |  Blog  |  8 Comments

안녕하세요, 뉴스페퍼민트 독자 여러분,

2012년 7월 시작한 뉴스페퍼민트가 2주년을 맞아 새 홈페이지로 단장했습니다.

  1. 디자인, 컬러, UI: 더 깔끔하고, 산뜻하고, 편리해졌습니다.
  2. 기사의 제목과 요약이 첫 화면에 나타납니다: 변경 전에는 기사를 클릭하지 않고 스크롤만으로 전문을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기사의 길이가 짧을 때 효과적이었습니다. 기사의 깊이와 분량이 전반적으로 늘어난 지금, 제목과 간추린 내용을 첫 화면에 담는 것이 중요해졌고, 이를 반영했습니다.
  3. 카테고리와 태그, 검색 기능이 향상됐습니다: 우선 카테고리가 늘어났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주제의 글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태그 또는 검색을 이용했을 때, 주제별로 연관성이 높은 글들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더 쉽게 관련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반응형(responsive) 디자인: 모바일에서, 아이패드에서 좀 더 편리하게 글을 읽고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기사가 올라온 날짜를 중심으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있는 달력의 날짜를 클릭해 그 날짜에 올라온 기사의 제목과 요약을 한 화면에 볼 수 있으며, 상단 날짜의 좌우 화살표를 이용해 어제와 다음날의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6. 기부 기능을 넣었습니다: 화면 상단의 후원하기 버튼을 눌러 페이팔과 비트코인으로 뉴스페퍼민트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