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계가 미국 대통령 후보에게 던지는 질문 2
2012년 10월 8일  |  By:   |  과학, 세계  |  No Comment
  1. 에너지: 에너지 안전과 지속가능성은 우리가 당면한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지속가능성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은 어떤 정책을 지지합니까?
  2. 음식: 충분한 식량을 생산하기 위해 호르몬, 항생제, 살충제 등이 사용됩니다. 국민의 건강, 안전과 식량의 생산성이라는 목표를 어떻게 충족시킬 생각입니까?
  3. 깨끗한 물: 세계는 심각한 물 부족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부가 취할 수 있는 정책은 뭐가 있습니까?
  4. 인터넷: 인터넷은 이제 우리의 생활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정부는 건강한 인터넷을 만들기 위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습니까?
  5. 건강한 바다: 세계 어족자원의 75%는 심각한 수준으로 줄어들고 있으며, 바다의 많은 지역이 오염되고 있습니다. 정부가 이를 위해 내부적으로, 그리고 국제적으로 어떤 일을 할 수 있습니까?
  6. 공공정책에서의 과학: 어떻게 정책과 규제를 최선의 자료와 과학적 판단에 의해 결정되도록 만들 생각입니까?
  7. 우주: 미국의 다음 우주계획은 무엇이며 정부는 어떻게 이를 지원할 생각입니까?
  8. 중요 천연자원: 현재 중국은 세계 희토류의 97%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어떻게 중요천연자원을 발굴하고 관리할 생각입니까?
  9. 백신과 공중보건: 백신 정책은 다수의 참여에 의해 효과를 가집니다. 최근 떨어지고 있는 백신 접종률을 어떤 방식으로 다시 올릴 생각입니까?(Science Debate)

원문보기